교회소개
좋은 비전

좋은 비전 1.  오직 하나님만을 경배하는 예배공동체 (Worship)

좋은비전교회는 세상에서 부르심을 받고 구별된 성도들이 모여 하나님을 예배하는 공동체입니다.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의 하나님 되심과 나의 나됨을 깨달아 '삶이 예배가 되고 예배가 삶이 되는 참된 예배자'로 세우는 비전입니다.

좋은 비전 2. 예수님의 제자로 양육하는 훈련공동체 (Discipleship)

좋은비전교회는 성경을 정확무오한 하나님의 말씀이요 신앙과 삶의 유일한 기준으로 삼아 성경을 읽고 가르치며,
성경대로 살아가는 온전한 성도로 세우는 공동체입니다.
날마다 말씀과기도의 훈련을 통하여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예수님을 닮아가고 따라가는 진정한 제자’로 양육하는 비전입니다.  

좋은 비전 3. 다음 세대를 성경적 리더로 준비하는 차세대공동체 (Next Generation)

좋은비전교회는 어제보다는 오늘, 오늘보다는 내일을, 그리고 우리 세대보다 다음 세대를 더 생각하는 하나님의 꿈을 일구어 가는 공동체입니다.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을 자신의 사명으로 삼아,
‘하나님 중심, 말씀 중심, 교회중심의 차세대 영적 리더’로 세우는 비전입니다.

좋은 비전 4.  코이노니아의 기쁨이 넘치는 사랑공동체 (Fellowship)

좋은비전교회는 구원의 은혜를 입은 성도들이 예수님의 사랑으로 서로 돌아보고 서로를 격려하며 서로의 짐을 함께 짐으로 천국의 기쁨을 이 땅에서도
맛보는 공동체입니다. 모이면 서로 축복하고 성도간 교제의 기쁨을 누리고, 또 흩어지면 예수님을 전하고 복음을 자랑하는 비전입니다.

좋은 비전 5. 복음으로 세상과 이웃을 섬기는 선교공동체 (Mission)

좋은비전교회는 세상과 이웃을 복음으로 섬기기 위해 ‘부르심을 받은공동체(The Called)’이며, 또한 ‘보내심을 받은 공동체(The Sent)’입니다.
이 땅에 그리스도의 푸르고 푸른 복음의 계절이 오는 그 날까지 열방에 파송된 선교사들과 협력하며,
우리 주위의 사회적 약자와 소외된 이들을 돕고 섬기는 비전입니다.

섬기는 분들

최준우 목사

담임

headnheart0823@gmail.com

김석인 목사

행정

gvc@goodvisionchurch.org

신현우 목사

찬양&대학청년부

cleverrain6024@gmail.com

Janet Kim 전도사

시니어

손은경 집사

헤세드 찬양대 지휘

박정은 집사

헤세드 찬양대 반주

서건 집사

비전 찬양대 지휘

서태희 집사

비전 찬양대 반주

박동욱 목사

협동

acts88@hotmail.com

고효근 목사

미디어/영상, 사무행
canaanko2015@gmail.com

목회 칼럼